+ BOOKMARK

FAQ

  • 전체
  • 배송관련
  • 상품문의
  • 반품/교환
  • 고객센터
  • 기타
  • [고객센터]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어려울때는?

    전화량이 많을 경우 통화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품문의] 이전에 사용하던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되었어요

    앙스샵의 모든 제품은 매년 더 좋은 성분과 소재로 리뉴얼 되고 있습니다

    기존에 구매하여 사용하던 제품과 일부 다른점이 있을 수 있으나 기존보다 더욱 좋게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상품문의] 앙털없쩡 제모크림은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한가요?

    제품 자체에 자극적인 성분이 포함되어있지 않아서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나,

    원칙적으로 화장품의 경우 개인의 체질과 피부상태에 따라서 다른 부분으로 사용전 꼭 패치테스트를 권장드립니다


    > 패치테스트란?

    제품 소량을 천조각 또는 휴지에 먼저 도포 후 피부에 부착하여 테스트 해보고 문제가 없을시 전체 피부에 도포하여 사용 바랍니다.

  • [상품문의] 앙젖꼭띠 니플밴드 상품 옵션에 매너박스는 뭔가요?

    매너박스는 휴대시 편의를 위해서 앙젖꼭띠의 포장 디자인만 변경된 제품으로, 내용물은 동일합니다.


  • [반품/교환] 구매제품을 반품, 교환 하고 싶어요.

    제품에 불량/하자가 있는 경우 해당 내용을 기재하셔서 고객센터로 접수 해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후 반품처리 도와드립니다. 단순 변심의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가 별도로 청구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기타] 비회원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의 옵션을 선택 후 바로구매를 누르시면 확인되는 안내창에서 '비회원 구매'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시 주문 및 결제 완료 후 확인되는 주문번호를 꼭 메모 부탁드립니다. 해당 주문번호를 통해 이후 주문내역 및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배송관련] 배송상태가 배송중으로 확인되는데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CJ대한운통에서 고객님의 제품을 픽업 후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실시간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송장번호 등록후에도 배송출발 전까지는 조회가 안되실 수 있습니다

     

  • [배송관련] 택배 배송상태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CJ 대한통운 배송조회 : https://www.cjlogistics.com/ko/main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처리 현황 확인이 가능합니다

  • [기타] 제품이 급하게 필요한데 혹시 방문 구매도 가능한가요?

    방문 구매는 업무시간 내에만 가능하며, 물류센터의 당일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미리 전화문의 후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앙털없쩡 제품의 경우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나, 매장마다 입고 현황이 다를 수 있으니 전화문의 후에 방문 바랍니다.

  • [기타] 적립금 사용 안내


  • [기타] 회원/비회원 주문조회 방법


  • [상품문의] 앙털없쩡 제모크림 뚜껑이 살짝 닫히는데 괜찮나요?

    제모크림의 뚜껑 살짝 닫힘 현상은 튜브형 제품 특성상 압력 때문에 발생하는 현상이며 환불 또는 교환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또한 제품의 변질에 전혀 영향이 없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되며, 튜브를 살짝 누를 뒤 뚜껑을 닫으시면 잘 닫힙니다.

 

TOP